이스케이프룸 어떤가

이스케이프룸 을 촉발시킨 현금 잡기 대회는 거의 자신을 씁니다. 하지만 방안에있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을 잠그고 함께 일하는 인기있는 활동 나가기 위해서는 호러 장르의 장기 실행, 돈벌이 계획에 맞춰진 최신 문화 현상 일뿐입니다. 일반적으로,이 같은 영화는 단순히 월 전염병의 일환으로 오프 표시되고 옆으로 던져,하지만 거기에 바로 시청 경험을 완전히 실망에 빠져 있지 않는 것을 여기에 즐길 수있는 충분한 순간.

그렇게 말하면, 이스케이프 룸 은 때로는 구속의 순간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좋지 않습니다. 아담  및 작가 브라지는 사우 독점 판매권의 공식에 명백한 끄덕임을 가지고 일종의 공포, 일종의 스릴러 영화, 일회용 캐릭터와 팽창성 죽음의 함정, 결과는 훨씬 덜 흥미 롭습니다. 어쩌면이 영화의 PG-13 등급이 상대적으로 약하다고 비난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러나 주인공이 아닌 주인공들과 비참한 대화는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영화는 관객들에게 다음 100 분 동안 볼 수있는 것들을 보여줄 수있는 퀵 후크로 열립니다.  천장에 설득력있는 연구로 보입니다. 그는 바지에서 먼지를 털어 내지 않고 방을 돌며 우스꽝스러운 홈즈 식 공제를 시작합니다. 벽이 막 닫히기 시작하고 멈추지 않습니다.

이 다소 시제 한 오프너는 과거 3 일간 던져 버린 후 실제로 영화의 주인공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낙담 해집니다. 그의 이름은 밴이고, 그는 일종의 패자입니다. 그의 책상에 앉아있는 술병으로 알콜 중독자로 빠르게 자리 잡았습니다 (뻔뻔 스럽지만 효과적이었습니다). 그의 소개는 다른 두 가지 : 조이 (테일러 러셀), 수줍어하지만 빛나는 대학생, 제이슨 (제이 엘리스), 그는 고독한 특성이 건방진 사업가입니다.

이스케이프룸

어느 날, 그들은 모두 어려운 탈출구에 대한 초대장 역할을하는 퍼즐 상자를받습니다. 그 항소는 다른쪽에 앉아있는 10,000 달러 다. 그들이 도착하면 6 인 팀이 확고 해집니다. 비디오 게임 괴짜  여성 전쟁 베테랑 울, 밀크라는 다소 평범한 사람을 포함하여 이전에 소개되지 않은 캐릭터도 3 명입니다.

거기에서 탈출 실은 기본적이고 지저분한 공포의 길을 따라 가며 캐릭터를 일차원의 산책로로 찌르며 예상 한 순서대로 하나씩 꺼냅니다 – 처음으로 네가 본 것은 벤이 자기 방에 있었다는거야.

대부분의 경우 퍼즐 자체는 흥미 롭다. 고어가 부족해 실제로이 영화를 잘 볼 수 있기 때문에 로비텔은 퍼즐을 해결하지 못한 결과보다는 퍼즐의 메커니즘을 선보일 수있다. 예를 들어 잘 어울리는 대기실은 곧 인간 요리 오븐이됩니다 (그룹이 화씨 451 의 사본을 단서 라고 생각한 후에 켜짐 ). 나머지 하나는 재미 있습니다 (하나는 천장 / 바닥이 붕괴되기 시작한 거꾸로 된 당구 바입니다) 또는 바보 (크리스마스 테마의 하나는 독취스럽고 어리석은 문제 해결을 통해 Ben이 친구를 마시고 음주 운전을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 캐릭터 는 “세계에서 가장 비열한 사람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을하고있다”고 말하면서 이스케이프 룸을 꽤 많이 요약합니다 . 나는 관객들에게 얼마나 재미 있는지 모르지만 모든 캐릭터가 그들 자신의 퍼즐을 통해, 이것은 정말로 사람들의 불쾌한 그룹입니다.

결국, 탈출 실 이 유일하게 가치있는 것은 그것이 입문의 가격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퍼즐을 찾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