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예금담보대출 신청자격 및 진행팁

적금을 들거나 혹은 급여통장을 마련하기 위해 주거래은행을 설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거래은행을 잘 선택을 하시는것이야 말로 나중에 대출을 받을때 효과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는데 거래실적이 많으면 많을수록 우대혜택을 누리실 수 있기 떄문입니다.

이번에는 국민은행 예금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 주거래은행이 국민은행이라면 한번은 참고를 하시는것이 좋은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상품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한도가 정해져 있는데예적금이나 부금, CD, 포지어음 RP는 납입금액의 최대 95%까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정부가시탁의 경우 표면잔액의 90%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가평가신탁은 담보별로 차이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 알아보는 국민은행 예금담보대출의 경우 최대 95%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효과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 최대 1억원까지 원하는 자금을 빌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상환방식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텐데 만기일시상환으로 진행을 하며 1년마다 자동연장이 되는 방식이라 할 수 있으니 이용하는데 부담이 덜해지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예금담보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은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을 하지 않아도 신청할 수 있다보니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수신금리에서 1.25%가 가산이 된다고 합니다. 추가로 5억이 넘어가게 되면 1.0%가 가산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진행할시 0.5% 가산이 된니 이용시 꼭 확인을 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