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보험약관대출 정리해봤습니다.

주변에서 어렵다고 말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경제상황이 좋지 않다는것을 점점 체감이 되는거 같은데요. 이럴때 대부분 현재 가지고 있는 보험을 해약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해당 보험을 해약을 하게 되면 보험혜택도 제대로 받을 수 없을뿐 아니라 해지환급금도 많이 받을 수 없기 떄문에 손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험해지를 하지 않고 대출을 받는 방법도 존재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동부화재 보험약관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 보험약관대출의 경우 DB손해보험이나 동부화재를 가입하고 있는 보험계약자들을 대상으로 보험약관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험계약 해지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한도는 최대 5,00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부화재 보험약관대출의 금리는 연 3.7% ~ 연 9.5%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다만 해지환금금의 60~90%범위내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것으로 만약 해지환급금이 5천만원이 넘지 않는다면 최대한도로 이용할 수 없으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동부화재. DB손해보험의 경우 신용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중은행에 비해서는 약간은 높은 금리를 가지고 있지만 이외의 금융권에 비해 낮은 금리를 가지고 있기 떄문에 효과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동부화재 보험약관대출의 경우 두가지가 있는데요. ONE-STOP 프로미론과 ONE-STOP 직장인 프로미론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각 상품에 따라 한도나 이자에 있어서 차이가 있는데요. 프로미론의 경우 대출한도는 2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연 6.64%~연 12.9%의 금리로 이루어져 있는 상품으로 대출상환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직장인 프로미론의 경우 최소 6개월이상 재직중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 상품으로 한도는 2,500만원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대출기간과 상환방식은 프로미론과 차이가 없는것을 확인하실 수 잇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