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무직자대출 진행여부는?

소득이 없거나 직장을 가지고 있지 않는 분들이라면 은행권에서 진행이 안될꺼라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껍니다. 이번에 소개를 해드리는 상품인 신한은행 무직자대출에 대해 확인을 하신다면 깜짝 놀라시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과연 어떤 상품인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한은행 무직자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전용앱이 설치가 되어 있어야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신한 쏠이라는 앱을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해당 상품의 이름은 쏠편한 포켓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소액 새희망홀씨 상품으로 신용카드를 보유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 상품으로써 내국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무직자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소득 3.500만원 미만이라는 조건이 있는데요. 아마도 카드사용을 통해서 계산되는 추정소득치를 산정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환기간은 최대 2년동안 적용할 수 있지만 만기상환으로 진행을 하신다면 1년까지만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금융권이라 할 수 있는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상품이라 금리도 3.39%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 신한은행 무직자대출로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점만 빼고는 상당히 매력적인 상품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