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현금서비스 진행시 참고사항은?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면 현금서비스를 이요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365일 24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도가 있기 때문에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결제일과 이자를 확인을 하시는것이 좀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현금서비스에 관련된 정보들을 작성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꼭 확인을 하셔야 하는 결제일이나 이용체널별 인출 한도 그리고 이자정보까지 정리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신한카드 현금서비스는 CD/ATM기를 이용해서 인출을 하거나 홈페이지 혹은 ARS를 통해 본인 명의의 계좌로 입금이 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CD/ATM기기에서 일출을 하려면 한번에 인출할 수 있는 한도가 차이가 있고 하루종일 최대 200만원까지 진행을 할 수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런 정보등은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나 ARS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서비스의 경우 즉시 송금을 해주는 방식이기 떄문에 이자율이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자를 최대한 낮게 설정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이용일자 기준내에 다다음에 결제가 되는 청구일에 신한카드 현금서비스 결제일을 확인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일이 오늘 12월20일이라고 가정을 해보면 10월22일부터 11월21일까지 이용한 현금서비스금액을 12월20일에 결제를 하는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일을 확인하지 않고 진행을 하게 되면 청구되는 이자가 높아지게 되는데요.

신한카드 현금서비스의 경우 이자율을 확인을 해보면 정상이자율은 6.14%~26.64%까지 적용이 되는데요. 연체를 하게 되면 23.0%~27.9%까지 올라가기 떄문에 꼭 결제일을 지키시고 이용하시는것이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